2014년 6월 18일 수요일

자위기구 써 본 사람들은 아는 행복이 있어요~

자위기구 써 본 사람들은 아는 행복이 있어요~

 

자위기구을 경험하신다면 오늘부터 자위기구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달라질 수도 있으며, 이러한 성인기구들을

 

통한 흥분과 설레임이 기다려질 것입니다.

 

 

 

 

『자위기구 전문샵 에스버디 바로가기』

 

 

 

 

 

 

 

 

 

 

자위기구 반갑긴….좀전에도 만나고 왔으면서….
나는 피식 웃음을 지어보였다.
내가 흥신소를 보고 웃는 표정을 짓자….흥신소 남자 자위기구가
 기겁을 하는 표정을 했다.
눈짓으로….모른척 하라고 하는것 같았다.

 "길 안막혔어요?"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아내 자위기구가 나를 보고 웃으면서 말을 건네었다.
 "응 ….생각보다 빨리 찾아왔어…."

아내의 하얀 얼굴이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자 더욱 화사하고 이쁘게 보였다.

 "자…다 되셨어요….수고하셨습니다."
메이크업을 하던 여자가 아내의 머리에 스프레이를 한번 가볍게 뿌려주면서
 말했다.

여자는 거울앞 테이블에 이것저것 퍼져있는 메이크업 도구들을 정리해서
 가방을 챙겼다.
 "자 그럼 가보겠습니다."
버블 스튜디오 남자가 자위기구 여자를 배웅했다.

 "너무 수고하셨어요….조심해서 가세요…."

그때였다. 
 

 

귓속 자위기구에서 조그만하게 말소리가 들렸다.
 "그럴듯하게 보이려고 동네미장원 여자한테 3만원주고 30분동안 화장받은
 겁니다…사실 화장은 아까 다끝났는데 호군씨 보여주려고 더 기다린겁니다."

흥신소 남자를 쳐다보니 손으로 입을가리고 웅얼웅얼 거리고 있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는건 좋은데….굳이 저럴 필요까지 있나 하는 생각 자위기구이 들었다.

아내가 자리에서 일어섰다.

 

 

자리에 앉아있을때는 몰랐는데….아내는 무척이나 화사한 옷차림을 하고 있었다.
아내는 타이트한 보라색 원피스를 입고있었다.

 

 

길게 풀어 헤친머리에 화사한 얼굴화장 붉은 립스틱…그리고 반짝반짝 빛나는
 목걸이와 귀걸 자위기구이 그리고 팔찌등의 액서사리가 조명을 받아서 무척이나
 환하게 빛나고 있었다.

타이트한 보라색의 원피스는 길이가 많이 짧아서 허벅지가 거의 드러나 보였다.
아내의 몸매가 훌륭한것은 누구보다도 더 잘알고 있지만….

 

 

자위기구 내가 아내를 뚫어지게 응시하자 아내도 조금은 부끄러운지….내 눈길을
 의식하는것 같았다.

 "완전히 다른사람같아…."
 "아이…참….."
아내는 부끄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때 향긋한 냄새가 자위기구 났다.
어느새 버블스튜디오 남자가 쟁반에 차를 가지고 왔다.
자스민차인가? 고급 중국집에 가면 물대신 주는 그 향긋한 차였다.
냄새가 은은한게 자위기구 너무 좋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