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2일 화요일

[남자자위] 오나홀 섹스보조용품 텐가

[남자자위] 사정지연  마트로시카 섹스보조용품

 

남자자위용품이 필요할땐 에스버디

 

남자자위 최다품목 샵핑몰

 

 

 

☆바로가기☆

 

 

 

 

 

그래. 잘 나가는 남자자위 대기업에, 돈도 많고, 씨발, 보지가 벌렁벌렁 거렸겠지. 하긴, 원래 그런 년이었으니까. 뭐, 따지고 보면 내가 이런 말 할 자격도 없지. 그래. 너도 남자자위 나를 말릴 정도였으니. 그때 니 말을 들었어야 했는데. 내가 사랑이라는 좆같은 망령에 잡아 남자자위 먹혔는지도 모르지. 넌 어찌보면 이런 상황을 미리 예상 했을수도 있었겠다. 하, 씨발. 그래. 그래도 우리 커플, 학교 다닐때는 나름 유명하지 않았냐? 그 씨발년이 메이퀸이라서 그랬나? 하긴 메이퀸이라서 개걸레라고 소문 났었나? 그거랑 그거는 상관없나? 이제와서는 뭐가 상관이 있고, 남자자위 뭐가 상관이 없는 건지도 모르겠다. 어떠 놈이 와서 내 남자자위 뇌의 한 부분을 주걱으로 파낸거 같애. 근데. 그렇게 남자를 골라 처먹던 그년은 왜 나랑 결혼했을까? 좆나게 궁금하긴 하다. 뭐 이제 와서 그게 중요한건 아니지. 그 년 그거. 남자 좆나게 많았다. 너도 잘 알지? 학교에서 모르는 건 남자자위 나뿐이었으니까, 등신 같이. 남자자위 진실 앞에서 눈을 감아버린 건 디케 뿐만이 아니었나봐. 나도 똑같애. 누구 욕할 처지도 못돼. 그 년도 그거 즐겼어. 보지 가랑이 벌려가며 이놈 저놈 마구마구 만났겠지. 아니 그러했지. 유명했으니까. 개보지로. 개보지년이 굳이 그런 유혹을 뿌리칠리는 만무했겠지. 그 년은 정액을 연료로 삼아 심장을 지탱하는 년이었으니까. 그 년, 나 만나기 전에도 이미 몇 번이나 낙태했다고 하더라. 뭐, 나 만나기 전에 그 지랄 했던것까지 내가 뭐랄건 아니지만. 씨발 그냥 좆 같지 않냐! 친구는 술을 부어 마셨다. 나는 그의 빈 남자자위 술잔에 죽음을 부어주듯 술을 따라주었다.비밀 아닌 남자자위 비밀이었지. 학교에서. 너도 나한테 남자자위 그 비밀의 탈을 쓴 소문을 전해주었으니까. 그때 내가 왜 그랬을까. 왜 내가 너한테 화를 냈을까. 화가 내 경계를 넘어갔나봐. 미안하다. 지금에 와서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은. 미안했다. 그 씨발년의 진실을 나만 모르고 있었어. 그런 생각하면 좆나게 나 스스로가 남자자위 병신같은 줄 아냐? 그냥 죽어버리고 싶다. 씨발. 그냥, 부정하고 싶었나봐. 다 알고 있었으면서. 그래.  남자자위 있었다. 그래도 모른척 하고 싶었어. 진실따윈 개나 줘버리라고. 믿고 싶지 않았지. 모든 부정엔 기대와 일말의 희망이 내포되어 있으니까. 나는 나중에 결혼을 하게 되면 모든 것이 제자리를 잡아 남자자위 평온한 안식이 저절로 굴러올 거라고 믿었는지도 모르겠다. 내일 뜨는 태양은 희망이라고 모두들 믿는 것처럼 말이지. 너, 내가 그 년하고 결혼한다고 했을 때 놀랐냐? 아니지, 너는 별로 안 놀랐겠구나. 다른 새끼들은 다들 벙찐 표정이던데. 너는 그냥 고개만 끄덕여주었지. 솔직히, 나 너한테 고마웠다. 남자자위 그냥 너라도 인정해줘서 그랬던 거 같애. 다른 녀석들은 모두 의문투성이 표정이었는데. 좆같은 표정으로 나를 병신같이 보는 새끼들이 대부분이었지. 그래, 그랬었지. 남자자위 나, 왜 그랬을까. 씨발. 그냥, 사랑, 이었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