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1일 월요일

사정지연제 티내지말고 오래~오래~

사정지연제 에스버디에서 만나세요~


에스버디는 다양한 종류의 사정지연용 젤 칙칙이등을 

 

착한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자들만의 비밀! 에스버디에서 부담없이 구경하세요~

 

 

사정지연제  바로가기

 

 

 

 

 

 

쉬폰 드레스 사정지연제의 치마 부분이 불룩 튀어나와 혜림이 가슴에 껴안고 있는 곰인형을 찌르고 있었다. 어젯밤, 자위를 하다 절정에 도달한 후 곧바로 잠에 들어버린 모양이었다. 팬티는 허벅지 중간에 걸쳐 있었고, 유나의 스타킹이 머리맡에 놓여있었다.
침대 위에 언제나 놓여있는 곰인형은 혜림이 혼자 잘때 꼭 사정지연제 껴안고 자는 인형이었다.

 

 

 

눈을 뜬 혜림은 일어나기도 전에 자신의 아래에 신경이 집중되었다. 오늘은 야한 꿈을 꾸지도 않았는데…, 사정지연제 자위를 하다가 잠이 들어서 그런가 자신의 커다래진 물건이 쉬폰 스커트를 뚫고 솟아오른 걸 보곤 혜림은 당혹스러웠다. 아침 발기는 항상 하는 것이었지만 오늘은 왠지 달랐다. 아침부터 곧바로 해소하지 않으면 안될 것만 같은 욕정이 들었기 때문이다. 사정지연제 일어나기 전에 잠깐 만지기로 한 혜림은 아래로 손을 내렸다.

 

어렸을 때부터 엄마와 단 둘이 살아온 혜림은 엄마가 밤 늦게 일하느라 혼자 자는 경우가 많았다. 사정지연제 혼자서 자는 건 정말 싫었지만, 엄마는 항상 혜림이 기다려도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았다. 곰인형이라도 껴안지 않으면 혜림은 지금도 혼자서 잠에 들 수가 없었다.

결국 혜림은 자위를 관두고 커다래진 자지를 그대로 스커트 위로 솟아올린 채 일어났다. 간단히 샤워를 하고 학교 갈 준비를 시작했다.
보통 여자 아이라면 비비와 틴트 정도의 보정은 필수였지만 혜림은 굳이 비비를 바르지 않아도 뽀얀 피부와 앵두 입술이 새초롬하게 예뻐서 괜찮았다. 사정지연제혜림이 간단히 꾸미는 경우엔 아이라인을 살짝 그리는 정도였다.
속옷을 갈아입고, 스타킹을 신고 그 위에 거들을 입었다.

 

 

 블라우스 사정지연제안엔 면티를 입었다. 그리고 스타킹 위에 양말을 신는 아이들도 있었는데, 혜림을 비롯해서 유영여고 아이들은 대부분 스타킹 위에 양말을 신지 않았다. 그리고 머리를 드라이 한 후, 코트 하나를 걸치고 집을 나왔다. 아침밥은 먹지 않았다. 투룸 빌라를 나와서 5분 정도 거리의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탔다. 그리고 5분 정도 버스를 타고 내려서 사정지연제 환승해야 하는데, 그 정류장에서 유나가 탄 버스를 타야했다.

 

 

전화로 알려준 버스에 혜림이 탔다. 버스의 뒷 자석에는 유나가 미소로 혜림을 반겼다. 혜림은 수줍은 미소를 띤 채 유나의 옆자리에 앉았다. 이른 새벽, 버스에는 등교하는 여고생 사정지연제들만이 조금 있었을 뿐, 한적하고 적막한 분위기가 일었다. 혜림이 앉자, 유나가 혜림의 팔짱을 꼈다. 혜림은 유나와 팔짱을 낀채 그녀의 어깨에 얼굴을 기댔다. 유나도 혜림에게 몸을 살짝 기댔다. 이 버스를 타고 학교까지 약 20분 정도 거리. 혜림은 어느새 유나를 껴안다싶이 앉아있었다. 사사로운 대화를 하며 스킨쉽을 하고 그렇게 애정행각을 계속 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