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2일 화요일

섹스용품 최신인기 신상제품들 특가☆

섹스용품 최신인기 신상제품들 특가☆ 

 

 

 

 

섹스용품 구입 어렵게 생각하지마시구 천천히 둘러보세요 ^^
집에서 눈치 볼꺼도 없이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된답니다
온라인 섹용품 전문샵 에스버디에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가격과 품목, 보안까지 정말 최입니다^^

천천히 둘러보시면 즐거운 섹스용품 쇼핑하시구요~
섹스용품 사용으로 만족도 높은 성생활하시길 바랄게요~

 

>>섹스용품 샵 바로가기<<

 

 

 

 

주리는 섹스용품 발끝까지 칠해주더니 일어서서 나를 돌려 세웠다.
물인지 땀인지 구별안되는 물방울이 섹스용품 방울방울 그녀의 이마에 맺혀 있었다.
아니 온몸에 맺혀 섹스용품 있었다.

주리의 입술이 물에 갓 씻어놓은 앵두처럼 보여 나도 모르게 입술을 가져다 댔다.
그녀는 그런 내 입술을 피하며 내 가슴을 양손으로 밀쳤다.

 

그녀는 내 목부터 다시 샤워타올로 문대기 시작했다.
턱을 들어올리며 구석구석 정성을 다해 닦아주고 있었다.
마치 무슨 의식을 하기전 몸을 정갈하게 하기 위해 몸을 씻는 것처럼 주리의 손놀림 섹스용품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했다.

 

그녀의 젖가슴이 출렁출렁 섹스용품 흔들리며 내 몸 여기저기에 닿는데 푸딩처럼 통통 튀는 느낌이 스칠 때마다 짜릿하게 느껴졌다.
가슴을 지나 아랫배로 그녀의 손길이 내려가며 무릎을 꿇고 앉을 때쯤 되자 내물건은 빳빳하게 하늘을 보며 서있었다.
주저앉은 그녀의 시선이 딱 그곳에 맞춰지는 순간 그녀석을 넘치는 힘 섹스용품을 주체 못하고 까딱까닥 인사를 하는 중이었다.

 

 


순간 물건 섹스용품의 끝에 보드라운 느낌이 들었다.
주리가 내 물건에 살짝 입맞춤을 하고 있었다.
귀두 부분에 느껴지는 그녀의 입술이 섹스용품 강렬하게 느껴졌다.
강한 듯 약하게 빨면서 천천히 자신의 입 안으로 조금씩 삼키는데 순간 오줌이 나올 거 같은 느낌에 그녀의 머리를 살짝 밀었다.

 

거품이 타올과 얽히며 소리를 내고 그녀의 부드러운 손길이 내 물건이 있는 곳으로 감싸고 들어왔다.

특히 그녀의 손길이 장래 내 아이들이 잠들어있는 주머니를 양손 섹스용품으로 움켜쥐며 닦아주는 순간엔 터져나오려는 신음을 간신히 이를 악물며 참았다.

가뜩이나 민감해진 물건은 더욱 딱딱해지고 터질 듯 부풀어 오르는 것이 아랫배가 뻣뻣해지고 섹스용품 무엇이라도 쏟아낼 듯 치밀어 오르는 욕구에 얼굴이 붉어졌다.

 

땀이 송글송글 맺혀있는 그녀의 얼굴이 붉게 물들어 있었다.
학학..... 몰아쉬는 숨소리에서 그녀가 얼마나 섹스용품 정성스럽게 나를 닦아줬는지 짐작이 되었다.

한참 내 얼굴을 들여다 보던 주리는 섹스용품 눈을 감고 내 얼굴로 다가왔다.
그리고 내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섹스용품 가볍게 대며 쪽 소리를 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